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자료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아산시의회 제8대 후반기 개원.. 원구성 마무리

조회수 : 111회

이름 : 관리자
2020-07-01 17:09:42

아산시의회 제8대 후반기 개원.. 원구성 마무리

- 황재만 의장, 현장중심 의회로 시민과의 소통 우선으로 최선 다하겠다.

- 이상덕의원 의회운영위·김미영의원 기획행정위·조미경의원 복지환경위·이의상의원 건설도시위원장 선출

아산시의회(의장 황재만)1일 오전 본회의장에서 제223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제8대 후반기 개원식과 함께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들어갔다.

아산시의회는 이날 제223회 임시회를 열어 제8대 아산시의회 후반기 위원을 선임하고 4개 상임위원회 위원장을 선출함으로 후반기 원구성을 마무리했다.

먼저 위원회 위원장으로는 의회운영위원회 이상덕의원(더불어민주당) △기획행정위원회 김미영의원(더불어민주당) △복지환경위원회 조미경의원(더불어민주당) △건설도시위원회 이의상의원(미래통합당)이 각각 선출됐다.

이날 황재만 의장은 개회사에서 현장중심 의회로 시민과의 소통을 통한 열린 의회를 구현하여 아산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아산시 발전을 위하여 항상 성실하게 의장직을 수행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출발하는 제8대 후반기 아산시의회가 더욱더 시민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한층 더 성숙한 의회를 만들기 위해 동료의원들과 함께 고민하며 합리적인 방안을 모색하고 역량을 키워가는 정책의회가 될 수 있도록 의원들의 힘과 지혜를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아산시의회 제8대 후반기 개원식은 외부초청은 취소하고 의장실에서 최대한 간략하게 진행했다.

사진설명 : 아산시의회는 제223회 임시회를 황재만의장이 개회하고 제8대 후반기 개원식과 함께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들어갔다

황재만의 의장이 제8대 후반기 아산시의회 개원식에서 취임사를 하고 있다

사진 다운로드

사진 다운로드

사진 다운로드

사진 다운로드

이전글 아산시의회, 보다 안전하고 행복한 도시환경 기반구축에 앞장
다음글 아산시의회 정례회 폐회, 제8대 전반기 의정활동 모두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