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자료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아산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 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와 간담회 개최

조회수 : 63회

이름 : 관리자
2021-09-09 08:51:22

아산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 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와 간담회 개최

- 종합사회복지관 운영 관련 문제점 및 애로사항 목소리 청취

아산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조미경)810시에 복지환경위원회 회의실에서 아산시 5개 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관내 5개 종합사회복지관 운영과 관련하여 문제점 및 개선사항에 대한 면담 요청으로 이루어졌으며 복지환경위원회 시의원들과 5개 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관내 종합사회복지관은 보건복지부 인건비 가이드라인에도 못 미치는 인건비 지원과 복지시설 노후화에 따른 문제로 종합사회복지관 운영에 어려움이 있다는 복지관장들의 목소리를 청취하여 문제점 해결 방안 및 기타 애로사항에 대한 의견 교환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를 주재한 복지환경위원장은 균형있는 지역사회발전과 주민의 복지증진에 기여하는 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와의 간담회를 지금에서야 갖게 되어 죄송하다면서 간담회에서 청취된 의견과 애로사항 등이 복지관 운영에 반영될 수 있도록 관련규정 내에서 관련부서와 검토를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관내 종합사회복지관은 5개로 아산종합사회복지관과 아산서부종합사회복지관은 법인 직영 운영이고 온주종합사회복지관, 탕정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 및 음봉산동종합사회복지관은 시의 민간위탁으로 운영되고 있다.

사진설명 : 아산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조미경)85개 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와 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 다운로드

이전글 아산시의회, 추석명절 앞두고 코로나19 의료진 및 사회복지시설 위문품 전달
다음글 아산시의회, 제231회 임시회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