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5년 행정사무감사 시민 여러분의 의견을 받습니다!
작성자 조회 128 등록일 2025-04-07

2025년 행정사무감사 시민 여러분의 의견을 받습니다!

아산시의회에서는 2025. 6. 10.(화) ~ 2025. 6. 27.(금) 중 9일간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합니다.
이에, 행정사무감사 자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시정 전반에 대한 시민제보 및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접수기간 : 2025. 5. 1.(목) ~ 5. 31.(토)

○ 접수대상
 - 아산시정 전반에 관한 사항으로 위법하거나 부당한 사례
 - 아산시 주요 시책과 사업과 관련하여 개선이 필요한 사항
 - 보조금 부당수령 및 예산낭비 사례
 - 기타 시민생활에 불편을 주는 사항 및 아산시정 관련 건의사항 등
☞ 사생활을 침해하거나 익명으로 접수한 사항, 인신공격 또는 허위·비방 우려가  있는 사항, 재판 또는 수사 중인 사건과 관련된 사항 등 행정사무감사로 처리하기 부적절한 사항은 제외

○ 제보방법 : 붙임의 행정사무감사 시민의견서 서식을 다운로드받아 작성 후 아래의 방법 중 하나로 제출
- 이메일(asansicouncil@korea.kr)
- 팩스(041-540-2135)
- 우편 및 방문(충남 아산시 시민로 456, 의회동 4층 의회사무국)

○ 문의 : ☎ 041-540-2705, 2706, 2628


※ 접수자의 신상정보는 비공개이나, 행정사무감사 과정에서 접수내용 등이 공개될 수 있습니다.
※ 제출된 의견은 행정사무감사 시 질의자료가 아닌 참고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며, 행정사무감사로 처리가 부적절한 사항은 소관 실과로 민원 접수 안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