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자료

아산시의회, 새해맞이 어르신들 안부살피기 분주
작성자 관리자 조회 825 등록일 2020-01-20

아산시의회, 새해맞이 어르신들 안부살피기 분주

지역경로당 찾아 어르신들 건강하고 행복한 노년 위해 최선다해

 

아산시의회(의장 김영애)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지역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느라 분주하다.

 

아산시의회 시의원들은 경자년 새해를 맞아 지역 내 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의 동절기 안부를 살피며 각별한 건강관리를 당부하는 등 지역발전을 위한 소통과 함께 현장중심 의정활동을 펼치며 건의사항을 적극 수렴하고 있다.

 

특히, 시의원들은 어르신들과 따뜻한 새해덕담을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경로당이 안전하고 건전한 상생의 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대화의 장을 마련하며, 노후화된 경로당 시설로 인해 어르신들의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보수가 필요한 부분 꼼꼼히 확인하며 집행부와 협력해 빠른 조치를 약속 했다.

 

김영애 의장은 저를 비롯한 아산시의회 의원들이 각 지역내 어르신들의 안부를 여쭙고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경로당이 여가활동과 취미생활로 따뜻한 휴식공간이 될 수 있도록 더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 김영애의장이 새해를 맞아 지역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고 있다.

ad7713_김영애의장이 새해를 맞아 지역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고 있다..jpg

사진 다운로드

b6178c_김영애의장이 새해를 맞아 지역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고 있다.2.jpg

사진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