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자료
의정활동
아산시의회 황재만 의장, 코로나19 백신접종 관계자 격려
작성자 관리자
조회 984
등록일 2021-03-15
아산시의회 황재만 의장, 코로나19 백신접종 관계자 격려
- 풍기동 예방접종센터 방문하여 접종 시설 확인·관계자 격려
아산시의회 황재만 의장은 15일 풍기동에 위치한 이순신종합운동장 복합스포츠센터에 설치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해 백신접종 상황을 살피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황재만 의장은 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하여 ▲접종자 등록·대기 ▲예진 및 백신 준비 ▲접종 ▲이상 반응 관찰 등을 순서대로 둘러보며 예방접종시설 및 시행 상황을 확인하고 백신접종에 종사하는 의료 종사자 등 관계 공무원들을 격려했다.
아산시는 지난달 26일부터 요양병원·시설의 만 65세 미만 입원·입소·종사자 등 대상자를 시작으로 고위험 의료기관 종사자, 1차 대응요원 등의 우선 접종 대상자에게 접종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등록된 대상자 5,026명 중 52.8%인 약 2,658명이 접종을 마쳤다.
황재만 의장은 관계자들을 격려하면서“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시민들의 안전을 지키고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하여 최일선에서 최선을 다하는 보건소 관계자 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백신 접종이 차질 없이 진행되어 시민 모두가 하루라도 빨리 편안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 아산시의회 황재만 의장이 백신접종센터를 방문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