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자료

아산시의회 명노봉 의원, “아산시 서부지역 개발을 통해 ‘지역균형발전’ 이뤄야 한다”
작성자 조회 774 등록일 2022-08-31

아산시의회 명노봉 의원,

“아산시 서부지역 개발을 통해 ‘지역균형발전’ 이뤄야 한다”

 

 - 서부지역의 낙후된 지역민들의 불만도 상당

아산시의회가 25일 진행한 행정사무감사에서 기획행정위원회 명노봉 의원이 지역적 편차를 줄이고 소외되는 지역이 없도록 서북지역도 개발하여 ‘지역균형발전’이 이뤄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먼저 명 의원은 기획예산과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공모사업 등 사업 예산 확보 시 전 지역에 골고루 분배되어야 하는데 정부예산 공모사업 현황을 보면 동부지역에 편중되어 서부지역이 낙후됐다 ”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명 의원은 산업입지과 행정사무감사에서도 서부지역의 선장, 도고, 신창지역 등의 산업단지의 추진상황 및 입지 시 효과를 조목조목 질의하며 서부지역 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주장했다.

명 의원은 “현재 동부 지역의 경우 인프라가 좋아 민간 개발업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것은 알지만 서부지역의 낙후된 지역민들의 불만도 상당하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명노봉 의원은 “산업단지 조성 시 소외되는 지역이 생기지 않도록 신경 쓰고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말하며, 아산 내 모든 지역이 균형 있게 발전할 수 있도록 시에서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사진설명 : 명노봉 의원이 제238회 정례회 중 행정사무감사를 펼치고 있다.

     

0880a9_20220826-제238회 제4차 기획행정위원회(명노봉 의원님).jpg

사진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