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자료
의정활동
아산시의회 김은복 의원, 행정의 일관성 강조
작성자 관리자
조회 736
등록일 2022-09-01
다운로드
아산시의회 김은복 의원, 행정의 일관성 강조
- 연안지역 중장기 발전전략 수립 용역 예를 들며 말해 -
아산시의회가 지난 24일부터 행정사무감사를 진행 중인 가운데, 기획행정위원회 김은복 의원이 행정의 일관성에 대해 지적했다.
축수산과에서는 작년 ‘아산시 연안지역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 용역’을 완료했다. 그리고 올 본예산에 ‘연안 환경생태복원 기본계획 수립 용역’을 요구하여 반영되었으나, 2회 추경 시 삭감하고, ‘항만기본계획 반영 타당성 조사’로 변경 추진하려했으나, 사업의 일관성을 이유로 의회에서 전액 삭감되었다.
아산시 연안지역 중장기 발전전략 수립 용역은 작년에 1억 3천 8백만 원의 예산을 들여 ‘아산만 내측의 해양자원인 아산갯벌 경관자원의 가치 활용과 갯벌복원사업 연계 등 환경생태복원으로 아산만 대표해양관광 인프라 확충’이란 결과를 도출된 걸로 알려졌다.
김은복 의원은 “작년 용역 완료한 ‘2021년 아산시 연안지역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 용역’과 2회 추가경정 시 삭감된 ‘항만기본계획 반영 타당성 조사’의 연계성이 없다”고 강하게 지적했다.
그러면서 김은복 의원은 “아산시 연안지역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용역 결과를 적극 활용하여 추후 아산 연안지역 개발을 이어나가길 바란다”며 “사업을 일관성 있고 연속성 있게 추진해 시민의 소중한 세금이 낭비되지 않도록 더욱 신경 써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사진설명 : 김은복 의원이 제238회 정례회 중 행정사무감사를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