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자료

아산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 도시재생 뉴딜사업 현장 방문
작성자 관리자 조회 872 등록일 2022-10-05

아산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 도시재생 뉴딜사업 현장 방문

  -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활성화 방안 의견 제시 -


아산시의회(의장 김희영) 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안정근)가 10월 4일 제239회 임시회를 앞두고 온천동에 위치한 온양원도심 여성친화형 도시재생 뉴딜사업 현장을 방문했다.

아산시 복지환경위원회 소속 의원(안정근 위원장, 박효진 부위원장, 이기애(부의장), 천철호, 김미성, 김은아 의원)들은 어울림 창업마을 2층 회의실에서 도시재생과, 여성가족과 부서장과 함께 온양원도심 여성친화형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활성화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이날 의원들은 △주민협의체와 주민 간의 소통 강조 △부서별 협업 강화 △ 여성커뮤니티시설 및 양성평등거리 등 벤치마킹 △주변지역을 연계한 스토리텔링 △중복사업 및 프로그램 정리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이기애 부의장과 안정근 복지환경위원장은 “도시재생 뉴딜사업이 지속적으로 활성화 되려면 인근 지역 주민이 찾아올 수 있는 방안이 필요하다”며 “기존 시설물을 활용하는 등 전통을 살려 관광자원화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사진 설명 : 아산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 의원들이 온천동 소재 도시재생뉴딜사업현장을 방문하고 있다.

  

794be9_20221004-온양원도심도시재생, 여성커뮤니티센터 4 (1).jpg

사진 다운로드

82b58c_20221004-온양원도심도시재생, 여성커뮤니티센터 4 (2).jpg

사진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