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자료
의정활동
아산시의회 당선의원 간담회
작성자 관리자
조회 529
등록일 2014-07-11
16일 오전 10시 아산시의회 의장실에서 제7대 아산시의회 당선의원 간담회가 당선의원 15명을 비롯해 의회사무국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간담회에 앞서 강익재 부시장이 ‘의정활동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으며 시정의 목표와 의정의 목표가 궁극적으로 같은 만큼 의원들과 상의하며 원칙과 소통의 행정을 하겠다.’고 했다.
유근봉 의회사무국장의 진행으로 열린 간담회시 당선의원들 인사말에서 박성순 의원은 30만 도시에 걸맞은 의정활동, 이기애“ 시민이 중심인 도시, 현인배” 의회와 집행부 보다는 시민이 우선인 도시, 김영애“ 아름다운 의정활동, 김진구“ 4년 동안 못한 일 실시, 황재만” 지역발전에 최대의 노력, 성시열“ 발로 뛰며 시민이 우선한 사회, 오안영” 시민과 함께 하는 의회, 유명근“ 시민의 뜻을 반영, 심상복” 시민을 위해 존재, 안장헌“ 의회가 성과를 내고 시민에 도움, 유기준” 발로 뛰며 노력, 조철기“ 아산의 기분 좋은 변화, 김희영“ 시민과의 소통, 이영해” 낮은 자세로 시민의 대변인이 되겠다고 했다.
간담회는 아산시의회 일반현황, 의정활동비 등 지급기준, 2014년도 회기 및 운영계획 등에 대한 설명이 있은 후, 자체협의사항으로 제7대의회 원구성 및 개원식 계획, 본회의장 및 의원사무실 의석배정, 회의록 서명의원 선임, 상임위원회 위원 선임, 감표위원 선임, 자체공지사항이 있었다.
특히 개원식을 7월1일과 7월4일 실시하자는 두 가지 안을 논의한 결과 7월4일 오전10시에 실시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