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자료

아산시의회 2016년 종무식 개최
작성자 관리자 조회 649 등록일 2016-12-30

아산시의회(의장 오안영)는 29일 오전11시 의장실에서 2016년 종무식을 개최해 모범공무원 표창패 수여, 참석 의원 인사말 순으로 짧게 진행하며 소박한 종무식 행사로 마쳤다.

 

오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2016년 한해 의회사무국 직원들의 노고가 많았다“ 며” 여러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주신 동료 의원께 감사드리며, 지방의회 권익위 청렴도 조사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것은 의원님들과 사무국직원이 노력한 결과로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 2017년은 의원과 의회사무국 직원이 힘을 모아 시민을 위한 의회가 되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날 종무식에서 맹승현 주무관이 지방의회 유공 공무원으로 선정되어 안희정 충청남도지사의 표창을 받았으며, 의회와 집행부의 가교역할로 시민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김성철 복지문화국장, 유일로 건설도시국장, 교육지원담당관 김경숙 주무관이, 의회사무국에서는 최승주 의회사무국장, 유해조, 임황선 전문위원, 임종민, 송덕호, 김문수 주무관이 의회 모범공무원으로 선정되어 의장 표창을 받았다.

 

한편, 이날 종무식은 저물어 가는 한해를 마무리 하고 의정업무 추진에 대하여 격려하며, 새로운 각오와 결의를 다지는 자리가 됐다.

6eb12b05_DSC_9617.JPG

사진 다운로드